영어영문학과

Wonkwang University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영어영문학과

Wonkwang University

Facebook
LinkedIn
Skype
Pinterest

성적포기, 이것이 궁금하다!

 

1. 성적포기는 모든 학번이 다 가능한건가요?
– 성적포기는 최종학기(8학기-졸업대상자) 또는 9학기 이상자(직전에 한 번도 성적포기를 하지 않은 학생) 학생만 가능합니다.
성적포기는 2014년도부터 폐지가 되어 2013-2학기 까지의 성적만 포기가 가능합니다. 즉, 13학번까지만 성적포기가 가능합니다.

2. 성적포기는 과사무실에서 서류만 제출하면 되는건가요?
– 아니요! 조교와 이수과목 상담을 다시 받으셔야 합니다. 성적포기를 했을시 졸업학점에 문제가 생겨 졸업이 불가할 사항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앞에 있는 상황에서 성적포기를 진행합니다. 간혹 전화로 성적포기를 원하는 학생이 있는데 절.대 해드리지 않습니다. 혹여나 본인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친구에게 대신 부탁하여 성적포기를 진행했을시에 생기는 문제는 과사무실에서 전혀 책임지지 않으므로 되도록이면 본인이 직.접. 오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시간을 넉넉히 잡고 오시기 바랍니다. 성적포기는 학생에게 중요한 문제입니다. 잘못하여 졸업학점에 문제가 생겨 졸업이 불가할 수도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수과목 확인내역서를 확인하고 성적포기 할시 이수과목도 확인해야합니다. 수업시간 직전에 와서 빨리 제출만 하고 가겠다고 하는 학생들에게는 성적포기 서류를 받지 않겠습니다.
학생본인에게 중요한 문제임으로 본인의 시간이 넉넉할 때 과사무실에 오셔서 상담받고 가시기 바랍니다.

3. 성적포기할 때 필요한 서류가 뭐가 있나요?
– 이수과목 확인내역서 1부와 2017-1 수강신청내역서가 필요합니다. 모두 웹정보서비스-정보서비스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과사무실에서는 본인이 서류를 놓고 왔다 하여 대신 출력해드리지 않습니다. 필히 본인이 출력물을 가지고 오시기 바랍니다. 간혹, 서류 1부만 뽑아오고 다른 서류는 놓고 왔는데 여기서 뽑으면 안되냐고 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절.대 안됩니다. 지정된 서류가 준비되지 않았다면 성적포기 서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꼭!! 이수과목확인내역서와 2017-1학기 수강신청내역서를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위에 유의사항 참고하시기 바라며 필요한 서류를 꼭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영어영문학과

Wonkwang University

Search